진행하는 데 있어서 솔직한 말씀으로 사업자가 없는 업체는 없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비대면 또는 온라인 판매에 있어서 무조건 있어야 하는 통신판매업을 보유하고 있어야 하며 오프라인 매장이 있어야 하죠.
솔직히 사업자등록증을 비롯하여 통신판매업 내는건 일도 아니죠. 누구라도 온라인으로 신청이 가능합니다. 이후 문제가 생기면 사업자를 바로 없애고 새로만들면? 끝이죠.
또한 피해자한테는 자칫 사기죄의 공범이 될 수 있는데요. 피해자는 핸드폰도 잃고 돈도 손해를 당했지만 어찌되었든 본인이 스스로 선택한 부분이기 때문입니다.
나무위키는 백과사전이 아니며 검증되지 않았거나, 편향적이거나, 잘못된 서술이 있을 수 있습니다.
금융결제원 흩어져 있던 금융정보도 편리하고 안전하게! 보험, 카드, 대출에 관한 정보도 금융정보조회서비스에서 확인해보세요. 내 계좌 한눈에! 어카운트인포 서비스 흩어져 있던 모든 금융계좌를 손쉽게 확인하고 효율적으로 관리해보세요! 클릭 한번으로 내카드 한눈에!
아니면 대금을 맞추기 위해 불필요한 부가서비스를 심어놓기도 하죠. 때문에 어떻게 본다면 업체선정이 가장 중요한 요소중에 하나라고 할 수 있는데요. 이제 선정 기준에 대해서 말씀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그밖에도 '기기 할부금 및 통신요금 대납', '안전한 소액대출', '폰테크' 등 정상적인 대출이나 재테크 수단처럼 느끼도록 이름을 바꿉니다.
곧 조회하는 전산기준 해당 통신사에서 신규개통을 몇개까지 할 수 있느냐이며,
폰테크는 스마트폰을 통해 재테크를 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폰’은 스마트폰을, ‘테크’는 당일 폰테크 재테크를 의미하는 것으로, 스마트폰을 이용해 경제적 이익을 창출하는 방법을 뜻합니다.
그런데 이러한 사실을 알면서도 돈을 정말 폰테크 업체 구할 데가 없어서 어쩔 수 없이 하게 되는 분들도 있을 텐데요.
피해자가 개통된 휴대폰을 불법업자에게 폰테크 제공하면 이를 대가로 불법업자가 현금을 지급하고, 피해자는 추가로 납부할 금액이 비대면 폰테크 없거나 적은 것처럼 속입니다.
중고 거래는 거래 상대방의 신뢰성 문제로 인해 불확실성이 존재합니다. 사기나 거래 불발 등의 위험이 있습니다.
서울보증보험에서 판단하기 때문에 각 통신사 어디로 조회하던 상관없이 결과는 동일합니다.
폰테크 대출은 스마트폰을 담보로 돈을 빌리는 대출 상품입니다. 기존의 담보대출과 달리 부동산이나 자동차와 같은 고가의 담보 대신 스마트폰을 담보로 활용하기 때문에, 젊은 층이나 자산이 부족한 사람들에게 접근성이 당일 폰테크 높은 편입니다.